그룹웨어 접속 시, 초기 메뉴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자 페이지 접속
2. 기본 관리 > 서비스 메뉴관리 > 선택한 메뉴
3. 초기 설정할 메뉴 선택 > 초기메뉴 지정 > 저장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챗봇(스피키)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챗봇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
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