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특정 메일함을 다른 사용자와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메일 공유함' 기능을 제공합니다.
1. '메일' 메뉴 클릭 → '메일함' 우측 [화살표] 클릭 → '메일함 공유' 클릭
2. '조직도'에서 공유할 대상자 선택 → [확인] 클릭
※ 상세 가이드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챗봇(스피키)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챗봇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
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