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사용자는 완료된 결재 문서를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결재 문서 관리자는 완료된 결재 문서를 [강제반려] 또는 [삭제] 할 수 있습니다.

결재문서 관리자 설정 방법
1. 관리자 페이지 접속
2.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관리자 설정 > 결재문서 관리자 > 관리자 추가 및 삭제 권한 부여

결재 문서 관리자 강제 반려 및 문서 삭제 방법
1. 다우오피스 접속 → [전자결재] 메뉴 접속
2. [SIDE] 하단, [양식별 문서 조회]에서 결재 문서 접근하여, 강제반려/삭제 가능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mceclip0.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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