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내의 그룹웨어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룹웨어 관리자는 아래와 같이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페이지 접속
2. 조직 관리 > 멤버통합관리 > 사용자 선택 > 비밀번호 초기화 클릭
※ 상세 가이드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챗봇(스피키)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챗봇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
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