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결재 알림메일을 미사용으로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 메일함 생성 ex)결재메일함
2. 메일환경설정 → 자동분류 → 제목에 '결재'를 포함할 경우 결재메일함으로 이동 규칙 설정
3. 사용자페이지 오른쪽상단 톱니바퀴 버튼 클릭 → 알림설정 메뉴 이동
4. 메일의 알림을 젠처메일함 → 받은메일함으로 변경

받은메일함 외의 메일함에 메일도착시 알림이 오지않습니다. 해당설정으로 결재알림메일에 대한 알림을 제외할수 있습니다.
※ 상세 가이드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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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daouoffice.com/cloud_guide/mail/mail_2.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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