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개편시 부서게시판 및 부서결재문서함을 이관하고 싶습니다. DO CARE 관리자 조직개편시 부서 데이터를 이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관리자페이지 접속 > 계정> 부서관리2. 부서목록에서 이관대상 부서 선택3. 전자결재,게시판,보고,주소록 중 이관대상 탭 선택4. 이관대상 데이터 목록 선택 > 문서함 이관 클릭 > 이관하고자 하는 부서 선택※ 상세 가이드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 조직 개편 # 부서결재한 이관 # 부서 게시판 이관 # 부서 보고 이관 # 부서 주소록 이관 # 데이터 이관 관련 문서 부서문서함> 부서수신함을 부서원들도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다우오피스 상세 매뉴얼 (PDF) 다운로드 [초기설정 가이드] 조직도 설정 방법 부서원들에게 한번에 메일을 발송할 수 있나요?(부서계정, 부서메일아이디) 더존 회계프로그램에서 다우오피스로 월급 명세서 등을 보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