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키에게 문의하기
 

조직개편시 부서 데이터를 이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조직 관리 > 조직설계
2. 부서목록에서 이관대상 부서 선택
3. 전자결재,게시판,보고,주소록 중 이관대상 탭 선택
4. 이관대상 데이터 목록 선택 > 문서함 이관 클릭 > 이관하고자 하는 부서 선택

※ 상세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mceclip0.png

https://daouoffice.com/cloud_guide/etc/admin_3.pdf 

해당 내용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이 되었어요. 😊   
  아니오!   도움이 되지않았어요. 😢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해결 방법이 틀립니다.
  제시된 이미지와 내 화면이 다릅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