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완료된 결재문서를 자동으로 복사하여 사용하고 싶습니다. DO CARE 관리자 전자결재 재기안 기능을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1. 다우오피스 로그인 → 전자결재 → 개인문서함(기안문서함) 메뉴 선택2. 복사하고자 하는 결재문서 선택 및 본문확인3. 결재문서 상단의 [재기안] 버튼 클릭4. 결재문서의 내용 및 결재선을 수정하고 결재상신 ※상세 가이드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 완료문서 재기안 # 전자결재 재기안 # 기안문서함 # 개인 문서함 # 전자결재 부가기능 관련 문서 전자결재 문서를 양식별로 분류하여 관리할 수 있나요? 부서문서함> 부서수신함을 부서원들도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전자결재 문서번호 포맷을 바꾸고 싶습니다. [동영상] 엑셀을 활용한 전자결재 양식 만들기 (17분) 전자결재 기본 제공양식이 어떤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