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용량 초과로 인해 파일첨부가 되지 않을 때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접속 > 기본 관리 > 공용용량 현황 > 총 할당 계정 용량을 공용 용량으로 전환해서 사용
2. 관리자페이지 접속 > 메뉴 관리 > PC메신저/모바일 > PC메신저/모바일 데이터 관리 에서 보관기간 설정 및 첨부파일 삭제
3. 게시판, 자료실 등에서 사용하지 않는 자료 삭제

※ 상세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https://daouoffice.com/cloud_guide/etc/setting_4.pdf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