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용량 초과로 인해 파일첨부가 되지 않을 때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접속 > 기본 관리 > 공용용량 현황 > 총 할당 계정 용량을 공용 용량으로 전환해서 사용
2. 관리자페이지 접속 > 메뉴 관리 > PC메신저/모바일 > PC메신저/모바일 데이터 관리 에서 보관기간 설정 및 첨부파일 삭제
3. 게시판, 자료실 등에서 사용하지 않는 자료 삭제
※ 상세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공용용량 초과로 인해 파일첨부가 되지 않을 때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접속 > 기본 관리 > 공용용량 현황 > 총 할당 계정 용량을 공용 용량으로 전환해서 사용
2. 관리자페이지 접속 > 메뉴 관리 > PC메신저/모바일 > PC메신저/모바일 데이터 관리 에서 보관기간 설정 및 첨부파일 삭제
3. 게시판, 자료실 등에서 사용하지 않는 자료 삭제
※ 상세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