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함 관리
다우오피스는 기본 메일함 외에 사용자가 필요한만큼 메일함을 추가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업무관련 메일을 사용자가 직접 메일함을 분류하여 프로젝트별, 업무별로 구분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메일함을 직접 분류하여 업무관련 메일을 더욱 효율적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메일 환경설정(⚙️)을 통해서 메일함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신된 메일을 [이동]을 통하여 해당메일함으로 직접분류가 가능하고, 등록한 메일함을 선택하면 해당 메일함으로 분류된 메일만 모아서 확인이 가능해 더욱 효율적으로 메일관리가 가능 합니다.
또한, 자동분류 설정을 통해 수신된 메일을 자동으로 지정된 메일함에 수신될 수 있도록 설정하여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 합니다.
자동분류
이메일 수신 시, 자동분류 규칙 설정을 통해 설정한 메일함으로 자동분류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번거롭게 메일을 이동하지 않고 등록된 규칙을 통해 자동으로 메일을 분류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보낸사람, 참조자, 메일제목의 조건을 설정하고, 해당메일의 보관기준 또는 태그를 설정하면, 설정이후 수신된 메일을 자동으로 분류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태그관리
메일에 태그를 추가하여 카테고리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키워드 또는 분류를 태그로 설정하고 태그색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태그를 통해 메일별로 태그를 지정하여 중요한 메일을 쉽고 빠르게 파악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일 자동분류와 마찬가지로 자동태그설정 기능을 통해 특정 키워드 또는 조건을 설정하여 자동으로 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통합검색
다우오피스 메일은 간편하지만 강력한 검색 기능을 제공 합니다.
키워드 기준의 기본 검색뿐만 아니라, 수신자/발신자, 기간, 메일함 등 조건을 지정하여 검색하면
메일내용과 첨부파일명, 내용까지 검색할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유메일함
[메일함 공유]를 통해 공유대상자를 지정하여 업무메일을 전달하지 않고 쉽게 업무자를 공유하여 협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