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결재 상신

전자결재 상신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mceclip0.png

1. 전자결재 메뉴로 이동해 [새 결재 진행] 을 클릭합니다.

2. 등록할 결재 양식을 선택 후 [확인] 을 클릭합니다.

3. 결재 작성 화면이 나타나면 결재선을 설정하고 내용을 작성합니다.

ⓘ 자주 쓰는 양식으로 추가
자주 쓰는 양식을 좌측 메뉴에서 바로 이동하도록 설정하는 기능으로
새 결재 진행을 통하지 않고 결재 문서 작성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결재문서 주요 기능

관리자가 설정한 결재양식으로 전자결재 작성 및 상신이 가능합니다.

결재정보에서 전결라인을 설정할 수 있고, 첨부파일과 관련 전자결재 문서 지정이 가능합니다.

자동저장기능을 사용하면 설정한 시간에 따라 임시저장문서로 자동 저장됩니다.

mceclip2.png

 

결재요청

  •  결재정보 설정
    결재 정보 좌측의 조직도에서 결재를 진행할 임직원을 드래그 하여 추가합니다.
    합의 결재를 진행하는 사용자의 경우 합의로 변경하고 필요한 경우 참조자/열람자도 추가합니다.
    app01.gif
ⓘ 참조자/열람자 설정 가능 시점
참조자는 결재 진행 중 문서를 열람할 수 있는 권한으로 기안 등록 시에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조자와 다르게 열람자는 결재 문서 완료후에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결재요청 하기
    결재선 및 내용이 모두 작성된 결재 문서에서 [결재요청] 을 클릭합니다.mceclip1.png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