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록에 조직도 사용자 추가 방법 2021년 08월 03일 06:21 업데이트 시간 주소록에 조직도 사용자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주소록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가져오기] 버튼 옆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2. 하위 메뉴가 펼쳐지면서 [조직도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3. "조직도에서 가져오기" 새창이 출력되면 부서 또는 사용자를 추가 후 저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관련 문서 주소록 내보내기, 가져오기 가이드 주소록 복사 가이드 [초기설정 가이드] 조직도 설정 방법 [계정 및 조직도] 업데이트 가이드 근태 관리 가이드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챗봇(스피키)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챗봇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