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사용자에게 한 번에 메일을 발송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 커뮤니케이션 > 메일 > 별칭 계정 관리] 로 이동합니다.
(※ 관리자페이지는 관리자 권한이 부여된 사용자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2. 별칭 계정 이름을 지정해줍니다.
3. 별칭 계정 아이디에 별칭으로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 메일 수신에 사용할 주소)
4. 전달할 이메일에 사용자 / 부서 / 별칭 계정 선택을 클릭하여 사용자를 지정해줍니다.
5. [저장] (※ 사용자, 부서로 인해 중복되더라도 메일은 1회만 발송합니다. )
※ 상세 가이드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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