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으로 LG U+ Biz의 통합보안솔루션(ahnlab V3)을 사용하는 일부 고객들이 다우오피스 서비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해당 통합보안 솔루션(Ahnlab V3)의 '네트워크 보안'에서 다우오피스 URL을 정책적으로 차단하고 있는것으로 파악됩니다.
(U+ Cloud 보안솔루션 Help Desk에 확인결과, U+ 대리점의 정보보안과 연관된 부분으로 차단했다고 함. 자세한 사항은 U+에 문의 필요)
LG U+ Cloud 보안솔루션(ahnlab V3) Help Desk를 통해서 고객께서 해제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다우오피스가 진행할 수 없고, 고객께서 직접 진행하실 수 있는 권한이 있기에 양해바랍니다.)
* LG U+ Cloud 보안솔루션 Help Desk : 070-4080-9210
(해당 연락처는 LG U+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LG U+측에 추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저희 그룹웨어 접속IP를 통해서 우회접속이 필요하신 경우는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접속 우회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우오피스의 우회접속 방법이 간헐적으로 U+ 정책에 따라 차단될 수 있으므로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님)
*단, IP로 로그인시 "ID@고객사도메인" 까지 함께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예제 > aaa@daou.co.kr)
고객센터 : 1599-9460
채팅상담 : [바로가기]
*임시 해제방법(아래 기능은 LG U+보안정책에 따라 불가할 수 도 있습니다.)
: (고객사 PC에 설치된) V3 Endpoint Security 9.0 악성 차단 상태
-> 차단된 다우오피스 주소(URL)를 체크후, '신뢰' 클릭하여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창이 노출되었을 때 입력하는 값이 고객사 내부적으로 확인 안되시면 LG U+ Biz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