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개인폴더를 타부서원과 어떻게 공유하나요? DO CARE 관리자 자료실 개인폴더를 타부서원과 공유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자료실 > 공유할 폴더명 옆에 [공유하기] 클릭> 폴더 공유 창에서 [검색추가] 클릭2. 공유할 사용자 입력 후 검색 > 사용자 목록에 추가※ 상세 가이드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 자료실 공유 # 폴더 공유 # 공유된 폴더 # 공유하기 # 자료실 공유 사용자 목록 # 읽기권한 # 쓰기권한 관련 문서 전사 공유 자료실 기능을 제공하나요? 자료실의 자료를 메일로 보낼 수 있나요? 폴더(파일) 이동 또는 복사 할 수 있나요? 문서관리 기능은 무엇인가요? 알림설정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