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키에게 문의하기
 

아웃룩 사용시 폴더 동기화가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아웃룩 편지함 폴더 IMAP 폴더 메뉴 선택 후 구독 옵션 해지 후 저장합니다.
2. 재동기화된 편지함 확인 후 재정리 후 다우오피스 편지함을 확인합니다.
※ 아웃룩에서 편지함 이름 정의 시 "% * \ ' " ` /" 특수문자를 사용하면 동기화 장애가 발생하니 주의하세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mceclip0.png

https://daouoffice.com/cloud_guide/mail/outlook_polder.pdf

 

해당 내용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이 되었어요. 😊   
  아니오!   도움이 되지않았어요. 😢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해결 방법이 틀립니다.
  제시된 이미지와 내 화면이 다릅니다.

고객 정보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

회사명 : 

담당자 : 

연락처 : 

개인정보수집동의 : 예 / 아니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