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 편지함 폴더 구조 동기화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21년 11월 01일 01:16 업데이트 시간 아웃룩 사용시 폴더 동기화가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1. 아웃룩 편지함 폴더 IMAP 폴더 메뉴 선택 후 구독 옵션 해지 후 저장합니다. 2. 재동기화된 편지함 확인 후 재정리 후 다우오피스 편지함을 확인합니다. ※ 아웃룩에서 편지함 이름 정의 시 "% * \ ' " ` /" 특수문자를 사용하면 동기화 장애가 발생하니 주의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관련 문서 아웃룩 IMAP 설정 가이드 아웃룩으로 IMAP을 연동한 후 보낸메일 목록은 확인되지만, 받은메일 목록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아웃룩 2019 설정 가이드 아웃룩 활용 메일 백업 가이드 메일 수신자 자동완성 기능 적용 가이드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챗봇(스피키)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챗봇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