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삭제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DO CARE 관리자 계정 삭제 시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1. 계정 삭제 > 계정을 삭제하면개인메일함, 개인자료실,개인주소록, 개인일정 및 전자결재 개인문서함이 모두 삭제 됩니다.2. 계정 중지 > 계정을 중지하면 해당 사용자는 서비스에 로그인하거나 메일을 수신할 수 없지만, 기존 정보는 삭제되지 않고 모두 보관됩니다.※ 상세 가이드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 퇴사자 계정 삭제 # 계정 중지 # 계정삭제 주의사항 관련 문서 계정 및 조직도를 어떻게 업데이트 하나요? 퇴사자(멤버)를 삭제할 경우 전자결재 문서들도 삭제되나요? 삭제된 계정을 복구할 수 있나요? 다우오피스 3.0 업데이트 안내 [2019년 10월] [동영상] 근태관리 연동으로 쉽게! 연차관리 (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