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에 메일 수신 오류를 어떻게 처리하나요? 2021년 11월 01일 01:09 업데이트 시간 아웃룩 메일 수신 오류를 처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웃룩 설치 경로에서 SCANPST.EXE 실행파일을 찾아서 실행합니다.2. 아웃룩 실행 후 [파일] > [계정설정] > 계정 설정 창에서 데이터 파일 경로 확인 > 아웃룩 실행 종료3. 아웃룩 데이터 경로 및 파일명을 입력하여 검사툴을 실행4. 실행 결과에 따라 복구 버튼을 통해 메일 데이터를 복구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관련 문서 아웃룩 편지함 폴더 구조 동기화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웃룩 POP3 설정 가이드 아웃룩 2019 설정 가이드 아웃룩 IMAP 설정 가이드 메일 발송 차단 해지 가이드 (RBL 차단 해제 방법)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챗봇(스피키)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챗봇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