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키에게 문의하기
 

아웃룩 메일 수신 오류를 처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웃룩 설치 경로에서 SCANPST.EXE 실행파일을 찾아서 실행합니다.
2. 아웃룩 실행 후 [파일] > [계정설정] > 계정 설정 창에서 데이터 파일 경로 확인 > 아웃룩 실행 종료
3. 아웃룩 데이터 경로 및 파일명을 입력하여 검사툴을 실행
4. 실행 결과에 따라 복구 버튼을 통해 메일 데이터를 복구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mceclip0.png

https://daouoffice.com/cloud_guide/mail/outlook_0.pdf

 

해당 내용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이 되었어요. 😊   
  아니오!   도움이 되지않았어요. 😢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해결 방법이 틀립니다.
  제시된 이미지와 내 화면이 다릅니다.

고객 정보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

회사명 : 

담당자 : 

연락처 : 

개인정보수집동의 : 예 / 아니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