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결재문서를 공유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개인 문서함에 결재문서를 공유할 공유함 추가
2.추가한 문서함 옆의 [공유 0] 클릭 > 공유사용자 추가
3.타부서원에게 공유하고자 하는 결재 문서를 선택하여 결재 공유함으로 복사
(문서함이 공유 되더라도 비공개 또는 보안등급이 높은 문서는 열람이 불가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mceclip0.png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