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우오피스 고객센터입니다.

고객포털에서 서비스 사용자/용량 추가 및 기간 연장 등을 온라인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기간이 임박하였거나 인원,용량 등 부가 서비스를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온라인 결제를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결제 방법
다우오피스 로그인 (관리자 계정) > 우측 상단, [채널] 아이콘 클릭 > [고객포털] 클릭
※ 고객포털 버튼은 관리자에게만 노출됩니다.

2. 서비스 연장 기간 안내
- 기존 : 3개월, 6개월, 12개월
- 변경 : 1개월 (신용카드 자동 연장), 12개월 (기본료 5% 할인), 24개월 (기본료 5% 할인)

3. 기타
- 결제와 관련된 문의는 고객센터 1577-3019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와 관련된 자세한 방법은 아래 '고객포털 이용가이드'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