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키에게 문의하기
 

1개월 서비스 카드 자동결제 진행 시 결제가 되지 않고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424 오류코드 : Format 오류 재시도 요망(카드사)'

 

위 경우는 법인카드는 맞지만, 개인 계좌로 연결된 개인법인카드라서

서비스 연장 신청시 사업자번호 입력란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따라서 개인계좌로 연결된 개인법인카드로 결제하시려는 경우에는

서비스 추가/연장 신청 페이지에서 사업자번호 입력란에 '주민등록번로 앞6자리'를 입력하여

다시 신청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결제와 관련된 문의는 고객센터 1577-3019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이 되었어요. 😊   
  아니오!   도움이 되지않았어요. 😢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해결 방법이 틀립니다.
  제시된 이미지와 내 화면이 다릅니다.

고객 정보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

회사명 : 

담당자 : 

연락처 : 

개인정보수집동의 : 예 / 아니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