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공유 자료실 기능을 제공하나요? DO CARE 관리자 전사 자료실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료실 운영자 지정2. 전사 자료실 폴더 추가3. 전사 자료실 파일 업로드 ※ 상세 가이드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 전사 자료실 # 자료실 운영자 지정 # 전사 자료실 폴더 추가 # 전사 자료실 추가 # 전사 자료실 공유 관련 문서 자료실 개인폴더를 타부서원과 어떻게 공유하나요? 폴더(파일) 이동 또는 복사 할 수 있나요? 문서관리 기능은 무엇인가요? 2장. 전자결재 관리자 설정(전자결재 설정/전자결재 문서번호 설정/결재문서 열람 규칙) (14분) 전자결재 인쇄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