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포털에서 서비스 사용자/용량 추가 및 기간 연장 등을 온라인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기간이 임박하였거나 인원,용량 등 부가 서비스를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온라인 결제를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우오피스 로그인 (관리자 계정) > 우측 상단, 와플 메뉴 클릭 > [고객포털] 클릭
※ 고객포털 버튼은 관리자에게만 노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확인하세요.

https://daouoffice.com/cloud_guide/setting/admin_07.pdf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