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우오피스 고객센터입니다.
아래 안내드리는 사항은 2019년 2월 22일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한 사용자에게는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국가 정보보안 기본 지침에 의거하여 지난 2월 다우오피스를 이용하는 전체 고객 대상으로 비밀번호 규칙에 맞게 강제 변경을 요청하였습니다.
(상세 공지 URL :https://care.daouoffice.co.kr/hc/ko/articles/360016265693)
비밀번호 설정 기준에 맞지 않게 사용중인 고객사가 일부 존재하여, 부득이 아래와 같이 강제로 비밀번호를 변경을 유도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계정 보안 강화를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시행일시 : 2019년 3월 21일(목) 00시 이후 로그인
* 대상 : 2019년 2월 22일 이후, 비밀번호 규칙에 맞지 않게 사용하는 다우오피스 모든 사용자
* 비밀번호 설정 정책 :
1) 비밀번호는 8~16자 숫자/영문/특수문자 혼용해야 합니다.
2) 이름, 아이디, 동일문자/연속문자 3개 이상 입력은 불가합니다.
3) 이전 비밀번호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 영향범위
- 시행일시 이후, 위 대상자는 강화된 정책에 따라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여야 함
- PC웹에서 비밀번호 변경 후 메신저,모바일,아웃룩 등에서 변경된 비밀번호 재로그인해야 함
* 문의 : 1599-946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