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우오피스입니다.
주 52시간 관리를 위한 신규 근태관리 베타 적용 및 일부 기능 개선을 위해 업그레이드를 2019년 4월 21일(일) 00:00부터 07:00까지 진행합니다. (근태 데이터 변경 작업으로 인해 작업 시간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작업 중에는 서비스 접속이 불가능하오니 양해부탁드리며, 다우오피스 근태관리의 달라진 모습을
4월 22일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개선된 근태 기능에 대한 궁금하시면, 하단의 [신규 근태관리 소개]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업그레이드 일시 : 4월 21일(일) 00:00 ~ 07:00 (약 7시간)
* 작업 내용 : 기능 개선 업그레이드 (신규 근태관리 베타 적용 및 기능 개선)
* 업그레이드 주요 내용 :
- 근태관리 > 주 52시간 관리를 위한 근태관리 기능 베타 오픈
개인별 근태 체크 및 현황정보 개선 (52시간 기준 근무시간 측정)
부서장 및 근태 운영자 주/월 단위 근태현황 조회기능 개선
다양한 근무타입(유연 근무제, 자율 근무제 등) 설정 지원
모바일 앱에서 근태관리 메뉴 추가
- 모바일 > 주소록 디자인 개편, 전자결재 의견 확인 기능 추가
- 전자결재 > 양식편집기 내 컴포넌트 글자크기 수정 기능 추가
- Works > 시간 자동계산 컴포넌트 값을 차트에 적용 가능하도록 개선
- 기타 버그 수정
※ 근태관리 외 항목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9-04-21 업데이트 알림]을 클릭해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