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키에게 문의하기
 

클라우드 공유형의 환불 요청 시 환불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담을 통해 환불금액 확인
     - 다우오피스 대표메일(daouoffice@daou.co.kr)로 문의 접수

2. 환불 신청서 제출
     - 다우오피스 측에서 보내드리는 환불 신청 양식을 작성 후, 메일 발송

3. 환불신청 접수 일자로부터 2주 이내 입금처리
     - 환불금액에 대한 고객사-공급사 간, 행정절차 협의 후 행정업무 처리 후 입금진행


[ 서비스 해지 시 환불 절차 ]

1. 환불 신청서 제출 후, 다우오피스 서비스(사용중인 사이트) 해지 준비 작업
     - 고객사 내부적 백업 및 정리작업 진행
     - 기능별 데이터 백업 가이드 ▶ 바로가기
     - 데이터 백업 기능 사용 가이드 ▶ 바로가기

2.  환불 행정 절차 진행 및 해지 완료 (2주 이내)

해당 내용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이 되었어요. 😊   
  아니오!   도움이 되지않았어요. 😢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해결 방법이 틀립니다.
  제시된 이미지와 내 화면이 다릅니다.

고객 정보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

회사명 : 

담당자 : 

연락처 : 

개인정보수집동의 : 예 / 아니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