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공유형의 환불 요청 시 환불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담을 통해 환불금액 확인
- 다우오피스 대표메일(daouoffice@daou.co.kr)로 문의 접수
2. 환불 신청서 제출
- 다우오피스 측에서 보내드리는 환불 신청 양식을 작성 후, 메일 발송
3. 환불신청 접수 일자로부터 2주 이내 입금처리
- 환불금액에 대한 고객사-공급사 간, 행정절차 협의 후 행정업무 처리 후 입금진행
[ 서비스 해지 시 환불 절차 ]
1. 환불 신청서 제출 후, 다우오피스 서비스(사용중인 사이트) 해지 준비 작업
- 고객사 내부적 백업 및 정리작업 진행
- 기능별 데이터 백업 가이드 ▶ 바로가기
- 데이터 백업 기능 사용 가이드 ▶ 바로가기
2. 환불 행정 절차 진행 및 해지 완료 (2주 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