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무통장 입금 및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해 결재하였으나
고객사 담당자님의 메일로 세금계산서가 확인되지 않으시는 경우(수신하지 못하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세금계산서의 재발송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다우오피스 대표메일(daouoffice@daou.co.kr)로 재발송 요청
2. 필수 기재사항 : 법인명 / 담당자성함 / 연락처 / 세금계산서 수신 이메일 주소 포함
■ 요약
무통장 입금 및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해 결재하였으나
고객사 담당자님의 메일로 세금계산서가 확인되지 않으시는 경우(수신하지 못하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세금계산서의 재발송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다우오피스 대표메일(daouoffice@daou.co.kr)로 재발송 요청
2. 필수 기재사항 : 법인명 / 담당자성함 / 연락처 / 세금계산서 수신 이메일 주소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