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소개

모든 업무가 이루어지는 올인원(All-In-One)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업무관리부터 기업 경영을 위한 회계, 업종별 맞춤 어플리케이션까지! 다우오피스와 함께 새로운 변화를 경험해 보세요.

 

다우오피스 서비스 유형

다우오피스 그룹웨어를 이용하기 위해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다우오피스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먼저 서비스 유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무료상품 : 10인 미만 평생무료 (클라우드 공용서버 자원에서 다우오피스 무료 이용)
  • 클라우드 공유형 : 클라우드 공용서버 자원에서 다우오피스 그룹웨어 이용
  • 클라우드 단독형 : 클라우드 단독서버에서 다우오피스 그룹웨어 이용

 

다우오피스 개설 방법

다우오피스를 이용하기 위한 첫단계로 개설 신청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다우오피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상단 메뉴의 [가격 및 혜택] > [제품 및 가격안내] 를 클릭합니다.

다우오피스 서비스 유형에서 무료 상품의 [무료로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다우오피스 개설을 위해 고객포털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 고객포털이란?
회사의 대표 계정으로 인증된 사용자는 다우오피스 서비스 신청부터, 결제, 구매이력과 계약관리까지
한곳에서 다우오피스의 모든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으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1. 계정 정보 : 개인이 아닌 다우오피스 계약을 위한 회사 대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2. 회원 유형 : 기업회원 선택 (개인회원 선택시 서비스 개설 불가)

3. 회사 정보 : 회사 상호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등 입력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뒤, [신규 주문] 페이지에서 [무료 상품]을 선택 후 [서비스 신청] 을 클릭합니다.

다우오피스 개설을 위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1. 개설 정보

 - 회사명(사이트명) : 회사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 관리자ID : 최초 관리자 계정을 입력합니다. (개설 후 다른 계정에 관리자 권한 부여 가능)

 - 메일도메인 : 다우오피스에서 메일 수신을 원하는 경우 도메인주소를 입력합니다.

회사의 이메일 주소가 xxxx@company.com 이라면 company.com을 입력합니다.
회사 도메인이 없는 경우 도메인을 별도로 구입하여 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메인 국내최저가 : 반값도메인 바로가기)

 - 접속 URL : 다우오피스 접속을 위한 URL주소를 입력합니다.

xxxx.daouoffice.com 형태로 우리회사의 고유 접속주소가 생성되며,
[ ].daouoffice.com 의 URL부분(daouoffice.com)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회사 법인 정보 및 사업자등록증 : 업태, 종목, 사업장 주소, 실 임직원 수 작성 및 사업자등록증의 이미지 파일 첨부

3. 담당자 정보 : 고객포털 가입 시 입력한 담당자 정보를 통해 메일 또는 문자로 개설 정보  확인 가능. (필요 시 세금계산서를 수신할 담당자 정보 입력)

 

최종 서비스 이용금액을 확인하고, 서비스 약관에 동의 후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 축하합니다! 다우오피스 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올인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를 이용하기 위한 첫단계로 개설 신청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다우오피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상단 메뉴의 [가격 및 혜택] > [제품 및 가격안내] 를 클릭합니다.

다우오피스 서비스 유형에서 클라우드 공유형 상품의 [견적서 요청]을 클릭합니다.

 

다우오피스 멤버십 페이지에서 그룹웨어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수 : 실제 그룹웨어를 이용하실 사용자 수(로그인 계정) 선택
2. 사용 기간 : 카드 자동결제(1개월) 또는 장기이용 선납할인(12개월)을 선택합니다. 
3. 옵션 구매 : 교육상품, 용량추가, 세팅상품 등 옵션 추가 구매 (옵션상품 안내 바로가기)

 

서비스 신청

다우오피스 개설을 위해 멤버십 사이트인 고객포털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1. 계정 정보 : 개인이 아닌 다우오피스 계약을 위한 회사 대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2. 회원 유형 : 기업회원 선택 (개인회원 선택시 서비스 개설 불가)

3. 회사 정보 : 회사 상호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등 입력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뒤, [신규 주문] 페이지에서 [클라우드 공유형]을 선택 및 사용자 수, 옵션 등 추가한 후 [서비스 신청] 을 클릭합니다.

다우오피스 개설을 위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1. 개설 정보

 - 회사명(사이트명) : 회사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 관리자ID : 최초 관리자 계정을 입력합니다. (개설 후 다른 계정에 관리자 권한 부여 가능)

 - 메일도메인 : 다우오피스에서 메일 수신을 원하는 경우 도메인주소를 입력합니다.

회사의 이메일 주소가 xxxx@company.com 이라면 company.com을 입력합니다.
회사 도메인이 없는 경우 도메인을 별도로 구입하여 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메인 국내최저가 : 반값도메인 바로가기)

 - 접속 URL : 다우오피스 접속을 위한 URL주소를 입력합니다.

xxxx.daouoffice.com 형태로 우리회사의 고유 접속주소가 생성되며,
[ ].daouoffice.com 의 URL부분(daouoffice.com)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회사 법인 정보 및 사업자등록증 : 업태, 종목, 사업장 주소, 실 임직원 수 작성 및 사업자등록증의 이미지 파일 첨부

3. 담당자 정보 : 고객포털 가입 시 입력한 담당자 정보를 통해 메일 또는 문자로 개설 정보  확인 가능. (필요 시 세금계산서를 수신할 담당자 정보 입력)

 

최종 서비스 이용금액을 확인하고, 서비스 약관에 동의 후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이용료 결제를 완료하면 다우오피스 공유형이 개설됩니다.

🎉 축하합니다! 다우오피스 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올인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언제 어디서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서 받기

다우오피스 견적서를 받아보기 위한 회사정보를 입력한 후 [견적서 받기]를 선택하면 이메일을 통해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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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오피스를 이용하기 위한 첫단계로 개설 신청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다우오피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상단 메뉴의 [가격 및 혜택] > [제품 및 가격안내] 를 클릭합니다.

다우오피스 서비스 유형에서 클라우드 단독형 상품의 [도입문의]를 클릭합니다.

클라우드 단독형은 고객사 담당자 정보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립니다.

최초 접속 방법 

개설 신청시 등록한 담당자의 이메일 주소로 아래와 같은 개설 안내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내 메일에 있는 접속 정보로 로그인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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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야합니다. (※ 8~16자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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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오피스에 처음으로 로그인하셨네요!

다우오피스를 보다 잘 사용하기 위한 설정 방법을 하나씩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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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설정] 단계 진행하기 ↗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