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우오피스 고객센터 입니다.
2월 12일(수) 13시10분~14시00까지 메일정상들이 스팸메일함으로 분류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특히 아웃룩을 사용해서 메일을 작성해서 발송하시거나, 아웃룩으로 작성된 외부 수신메일을 받으신 고객)
스팸룰에 포함된어 있던 일부 패턴으로 인한 오탐 현상이었으며, 조치완료되었습니다.
- 현상: 일부 메일정상메일들이 '스팸메일함'으로 분류되어 저장되는 현상
(유실되는 메일은 없음)
- 고객 조치 필요 사항: '스팸메일함'으로 이동하여, 오탐된 메일들을 검색후 '받은메일함'으로 이동.
정상메일 오탐으로 인해 업무에 혼란을 드린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더욱 안정적인 다우오피스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