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개요
고객의 불만내역과 조치내역을 년도별로 구분하여 기록 관리하는 앱
고객의 이름, 성별, 연락처 등 고객 정보와 고객의 불만 내용을 등록하여 관리

등록된 불만 내역을 조회하고 처리 담당자와 처리 결과, 조치사항 등을 추가 입력하여 불만 접수 현황, 년도별 불만 처리건수 등의 현황 자료를 그래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ip! 본 앱에서는 고객 정보를 매 건마다 직접 입력하지만, 이미 사용중인 고객 정보 앱이 있다면
이를 연동처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주요 화면
불만 접수 관리 앱 주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mceclip0.png

mceclip1.png

mceclip2.png

mceclip3.png

3. 앱 적용 방법
하단의 "불만 접수 관리.dw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앱을 수동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수동 등록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샘플 앱 적용 방법 ]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