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개요
회사규정에 따른 직원의 연장/휴일/야간 근무 수당 지급 관리 앱
월별로 시간외 근로한 날짜의 업무 내용과 시간을 입력하고 월말에 신청 및 정보 확인 관리

부서별 시간 외 근로시간, 월별 시간 외 수당 지급 현황 등의 현황 정보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 시간외 근로수당 산정 비율은 5인 이상 사업장 기준은 1.5로 되어 있으며, 5인 미만 사업장은 1로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청자 정보는 "인사기록 관리" 앱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주요 화면
시간외 근로수당 지급 신청 관리 앱 주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mceclip0.png

mceclip1.png

mceclip2.png

mceclip3.png

 

3. 앱 적용 방법
하단의 "시간외 근로수당 지급 신청 관리.dw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앱을 수동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수동 등록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샘플 앱 적용 방법 ]

 

Works 컨설팅 신청

Works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세요!
회사 업무 프로세스에 맞는 앱 제작을 컨설팅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