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개요
회사 내 주요 문서의 작성자 정보, 등급과 열람 가능 직위 등을 기록 관리하는 앱
문서명 , 작성일자, 보관위치 등의 문서 정보를 등록하고 대여 이력을 추가 입력하여 문서를 관리

등급별 보관 문서 수량, 년도별 문서 생성 건수 등의 현황 정보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 문서 작성자는 "인사기록 관리" 앱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주요 화면
문서 관리 앱 주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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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앱 적용 방법
하단의 "문서 관리.dw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앱을 수동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수동 등록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샘플 앱 적용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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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