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개요
사무용품의 구입과 반출 및 여유재고 수량 등을 관리하는 앱
관리년도와 등록된 사무용품 정보를 선택하여 당해년도 사무용품 구입반출 사항을 관리

년도별, 구분별 사무용품 구입경비 총액 등의 현황 정보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 품목별 년 단위 구입반출 내역을 관리하는 방식이므로 구입 또는 반출이 발생할 때마다 당해년도의 자료에서 내역을 수정하는 방식으로 사용하시면 되며, 사무용품 정보는 "사무용품 품목 관리" 앱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주요 화면
사무용품 구입반출 관리 앱 주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mceclip0.png

mceclip1.png

mceclip2.png

mceclip3.png

 

3. 앱 적용 방법
하단의 "사무용품 구입반출 관리.dw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앱을 수동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수동 등록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샘플 앱 적용 방법 ]

 

Works 컨설팅 신청

Works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세요!
회사 업무 프로세스에 맞는 앱 제작을 컨설팅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챗봇(스피키)을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