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도메인 설정을 완료하시면 정상적으로 메일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메인 변경이 필요하면,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내 1:1 문의하기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1:1 문의하기는 관리자만 접속 가능합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가이드] 메일 도메인 설정을 참고하여 구매하신 도메인 업체 사이트에서 MX, SPF 레코드를 설정해주시기 랍니다.
■ 추가사례
① 내부 직원들끼리만 메일을 주고 받을 경우
- 외부가 아닌 내부 직원들끼리만 메일을 주고 받을 경우 도메인 설정 필요 없이 임시도메인으로
메일 주고 받기가 가능합니다.
② 메일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 관리자에게 요청하여 메일 메뉴를 활성화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페이지 ▶ 기본관리 ▶ 서비스 메뉴관리 ▷ 메뉴목록에서 추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