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 권한으로 양식 편집기에서 제목 항목을 삽입하면 기안자가 작성한 문구로 제목 설정이 가능합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제목 항목 삽입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폴더 선택 ▷ 양식 선택 ▷ 양식 편집기
② 제목칸에 커서를 놓은 후 좌측의 제목 항목 삽입 ▷ 우측 상단의 ✔ ▷ 저장
※ 제목 컴포넌트 삽입 이후 기안되는 문서부터 적용됩니다.
■ 추가사례
① 설정 이전에 이미 기안된 문서 제목을 수정하고자 하는 경우
- 이미 기안된 문서는 별도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② 이미 제목 칸에 항목이 삽입되어 있는 경우
- 항목 클릭 후 우측 항목 속성에서 제목 속성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텍스트 속성 등 다른 항목의 속성이라면, 삭제 후 제목 항목으로 재삽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