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서명은 개인별 설정으로 사용자가 자신의 서명을 추가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배너는 전 직원 공통으로 적용되며, 관리자 권한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기능
서명 | 배너 | |
위치 | 메일 본문 내 | 메일 본문 아래 |
수정 권한 | 사용자 | 관리자 |
활용 | 명함, 발송자 정보 등 | 회사 공통 정보 |
■ 설정하기 (사용자)
<서명 설정 방법>
- 메일환경설정 ▶ 서명 ▷ 서명사용여부 : 적용함 ▷ + 추가 ▷ 서명 제목 및 내용 입력 ▷ 확인
■ 설정하기 (관리자)
<배너 설정 방법>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메일 ▶ 메일 배너 ▶ 배너 사용 : 사용 ▷ 배너 설정 ▷ 저장
※ 배너를 설정하면 사용자들이 메일을 작성할 때마다 배너가 메일 본문 아래에 자동으로 삽입되며
사용자가 이미지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추가사례
① 서명과 배너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며 서명 아래에 배너가 표시됩니다.
② 배너를 사용자별로 설정하고자 하는 경우
- 배너는 공통 적용만 가능하며 사용자별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③ 배너 설정 후 메일을 보내면 서명처럼 메일에 포함되나요? 전 사원이 확인할 수 있나요?
④ 메일 서명 이미지가 일정시간 이후 표시되지 않습니다.
⑤ 메일 회신 시 매번 본문아래 서명이 추가되지 않게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