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리턴 사유코드를 확인 후 아래 링크의 NDR 코드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기능
<예시>
■ 관련질문
① 레코드가 뭔가요?
② 다우오피스 메일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③ 기존에 사용하는 도메인을 다우오피스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④ 외부에서 다우오피스 계정으로 메일을 보냈는데 전송되지 않습니다.
■ 요약
리턴 사유코드를 확인 후 아래 링크의 NDR 코드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기능
<예시>
■ 관련질문
① 레코드가 뭔가요?
② 다우오피스 메일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③ 기존에 사용하는 도메인을 다우오피스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④ 외부에서 다우오피스 계정으로 메일을 보냈는데 전송되지 않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