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 권한으로 외근/외근종료 상태를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능
외근을 근무시간에 포함하는지, 포함하지 않는지에 따라 설정을 달리할 수 있습니다.
<표 : 근태상태 추가 시 설정 방법>
상태명 : 외근 | 상태명 : 외근종료 | |
외근을 근무시간에 포함 | 근무시간 포함 | 근무시간 포함안함 |
외근을 근무시간에 포함안함 | 근무시간 포함안함 | 근무시간 포함 |
외근 복귀 시
① [외근종료] 버튼을 클릭하여 외근종료 시점을 기록 후
② [업무]를 클릭하여 업무시간을 기록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외근/외근종료 상태 추가방법>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메뉴 관리 ▶ 근태관리 ▶ 근태 유형 ▷ 추가 ▷ 항목 ▷ 항목명 입력
▷ 근무시간 ▷ 포함/포함안함 ▷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