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가 근무설정을 그룹으로 구분해서 관리할 경우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근무시간, 알림설정, 휴게시간, 근태자, 적용기간 등 세부사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기능
전사에 적용되는 기본근무그룹이 초기 제공되고, 관리자가 근무그룹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정시간/자유출퇴근/선택적근무로 회사 내규에 맞는 근무제를 사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사용자)
<내 근무그룹 설정 확인 방법>
- 근태관리 ▶ 내 근태현황 ▶ 근무그룹명(업무시작~업무종료) 확인
▷ ⓘ 클릭 ▷ 휴게 시간 및 야간 근무시간 확인
■ 설정하기 (관리자)
<근무그룹 추가 방법>
-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근태관리 ▶ 근무시간 ▶ + 신규추가 ▷ 근무그룹 설정 입력 ▷ 저장
<근무그룹 설정 방법>
-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근태관리 ▶ 근무시간 ▶ 근무그룹 선택 ▷ 근무그룹 설정 ▷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