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결재선의 승인 도장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기능
등록된 서명 이미지가 없을 경우 기본값인 빨간 동그라미의 승인도장으로 보여집니다.
관리자가 서명을 등록하거나 사용자가 본인의 서명이미지를 등록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서명 일괄 등록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서명 일괄등록
② 서명 일괄등록 ▷ 파일 찾기 ▷ ZIP파일 선택 ▷ 열기
③ 등록시작 ▷ 팝업창 확인 ▷ 결과확인
※ 변경 후 결재하는 문서부터 적용됩니다.
<서명 개별 등록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조직 관리 ▶ 멤버통합관리
② 사용자 클릭 ▷ 전자결재 정보 ▷ 서명 이미지 ▷ 서명 올리기 ▷ 파일 선택 ▷ 저장
※ 변경 후 결재하는 문서부터 적용됩니다.
<결재 서명 등록 권한 부여 설정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전자결재 기본설정
② 결재칸 표기 방법 ▷ 결재칸 설정
③ 서명 체크 ▷ 사용자가 자신의 서명을 변경할 수 있음 체크 ▷ 확인 ▷ 저장
■ 설정하기 (사용자)
<서명 등록하기>
전자결재 ▶ 전자결재 환경설정 ▶ 서명관리 ▷ 서명 올리기 ▷ 파일 선택 ▷ 저장
※ 변경 후 결재하는 문서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