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메모장을 이용해 HTML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양식 저장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폴더 선택 ▷ 양식 선택 ▷ 기본 ▷ 양식 편집기
② 하단의 HTML 탭 클릭 ▷ 안에 코드들을 전체 복사
③ 메모장 열기 ▷ 복사한 코드 붙여넣기 ▷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파일이름.html 형식으로 입력
▷파일 형식 : 모든 파일 (*.*) ▷ 저장
■ 추가사례
① 저장한 양식을 다시 불러오고자 하는 경우
- 양식 편집기의 에디터에서 [</>] 버튼을 클릭하여 html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