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다른 메뉴에서 추가한 양식은 불러올 수 없습니다.
■ 기능
양식 편집기 내 [다른 양식 불러오기] 기능은 해당 메뉴(결재양식, 공문발송 관리)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별로 양식편집 시 제공하는 항목이 다르기 때문에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리자 권한으로 HTML 소스를 이용하여 동일한 양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HTML 소스를 이용한 양식 생성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공문 발송 관리 ▶ 시행문 양식 관리
② 양식편집 ▷ 양식편집기
③ 하단 HTML 클릭 ▷ 전체선택 후 복사 ▷ 메모장에 붙여넣기 ▷ txt파일로 저장
④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결재 양식 폴더 ▶ 양식 클릭
⑤ 기본 ▷ 양식편집 ▷ 양식편집기 ▷ </> 버튼 클릭 ▷ txt파일 선택하여 업로드
※ 생성한 메뉴에서 지원되지 않는 항목은 삭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