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 결재 - 기본 제공되는 타입으로, 기안 문서를 결재 또는 반려할 수 있습니다.
내가 최종 결재자이면 기안된 문서는 결재 완료 처리되고, 다음 결재자가 있는 경우 다음 결재자에게 전달됩니다.
· 합의 - 기안 문서에 합의 또는 반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 따라 반대하면 반려와 동일하게 반려처리하거나 반대와 관계없이 결재를 계속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 확인 - 기안 문서를 확인 또는 반려할 수 있습니다. 단, 확인은 결재선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감사 - 기안문서에 대한 감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감사자는 반려 버튼이 제공되지 않으나, 옵션에 따라 반려 기능이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합의, 확인, 감사 사용 설정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전자결재 기본설정 ▶ 합의 결재 옵션/확인 결재 타입/감사 결재 옵션 : 사용 ▷
[저장]
② 메뉴 관리 ▶ 전자결재 ▶결재 양식 ▶폴더 선택 ▷ 양식 선택 ▷ 양식 편집기 ▷ 결재선 클릭 ▷ 결재선 속성 ▷ 결재타입 :
'결재/합의/확인/감사' 체크 ▷ ✔ ▷ 저장
■ 설정하기 (사용자)
새 결재 진행 ▶ 폴더 선택 ▷ 문서 선택 ▷ 확인 ▷ 결재 정보 ▷ 결재타입 선택 ▷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