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백업 기능이란?
그룹웨어의 전자결재,게시판,문서함 등에 보관된 문서들을 내 PC로 내려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데이터 백업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 기본 관리 > 데이터 백업 > 데이터 백업 바로가기 메뉴 이동
2. 백업 신청 정보 입력 > 백업 가능 여부 확인 > 백업 신청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https://daouoffice.com/cloud_guide/setting/data_backup.pdf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