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 사이트관리자 – “전자결재/게시판/문서관리” 작성한 문서 HTML(첨부파일 포함) 백업기능 제공
[신규기능 자세히 보기(클릭)]
기능개선
- 보고서 - 사용하지 않는 보고서 상태 중지 이후 재 사용시 정상 동작하도록 개선
- 전자결재 - 임시저장 시 '저장되었습니다' 레이어 노출되도록 개선
수정
- 메일 - 오송신 방지 기능 미동작 현상 수정
- 메일 - 모바일 메일 발송 공용주소록 선택시 전체주소록 조회 현상 수정
- 전자결재 - 결재예정문서에서 문서 확인 불가 현상 수정
- 전자결재 - 관련문서의 첨부파일 다운로드 불가 현상 수정
- 전자결재 - 모바일앱 관련문서의 첨부파일 미리보기 불가 현상 수정
- 근태관리 - 근태를 사용하지 않는 회사에서 로그인 불가 현상 수정
- 근태관리 - 근무시간 초과가 아닌데도 근무시간 초과 예정 알림 발송현상 수정
- 근태관리 – 퇴근시간 이전 설정한 알림이 오지 않는 현상 수정
- 근태관리 - 전사근태현황 > 목록 리스트 오류 및 사용자 표기 누락건 수정
- 근태관리 - 내 근태 현황 > 목록 다운로드 시 에러 발생 수정
- 홈포탈 - 메뉴바/고객케어라운지 겹침 현상 (classic 모드) 수정
- Works - 입력화면에서 테이블 컴포넌트간 항목 이동시 등록된 정보 삭제 되는 현상 수정
- PC메신저 - MAC 업데이트 후 100%에서 진행 불가 현상 수정
- 게시판 - 댓글 작성시 화면상에 나타나지 않는 현상 수정
- 게시판 – 일반 사용자 공지 등록시 제목이 작성자란에 밀려나오는 현상 수정
- 사이트 어드민 -> 근태시간 페이지의 조직도 호출이 안되는 현상 수정
- 사이트 관리자 – 삭제부서 목록 및 보고의 "목록 다운로드" 버튼 선택시 에러 발생 수정
- 주소록 - 회사 정렬후 사용자 확인시 미노출 현상 수정
- 보고서 – 정기보고 누락 현상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