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해당 문서의 기안자나 결재자가 [결재정보]를 통해 완료된 결재문서에 수신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기능
- 기안자는 기안문서함에서 수신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결재자는 결재문서함에서 수신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사용자)
<결재완료 문서에 수신자 추가 방법 : 기안자>
① 전자결재 ▶ 개인 문서함 ▶ 기안 문서함 ▶ 상단의 [완료] 탭 클릭 ▷ 해당 문서 클릭
② 결재정보
③ 수신자 탭 ▷ 추가할 수신자 이름 검색 ▷ 수신자 추가
<결재완료 문서에 수신자 추가 방법 : 결재자>
① 전자결재 ▶ 개인 문서함 ▶ 결재 문서함 ▶ 상단의 완료 탭 클릭 ▷ 해당 문서 클릭
② 결재정보
③ 수신자 탭 ▷ 추가할 수신자 이름 검색 ▷ 수신자 추가
※ 결재 완료된 문서의 수신자는 삭제나 제외가 불가합니다.
■ 추가사례
① 전자결재 수신자 지정 및 접수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나요?
1. 기안문서 작성 > 결재정보(수신자 지정)
2. 결재완료 및 수신부서로 문서 발송
3. 수신부서 접수대기 > 수신부서 접수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