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PC메신저에서 Zoom을 연동하여 그룹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사내 그룹웨어 관리자가 Zoom 연동 기능 이용을 동의 해주셔야

PC메신저에서 화상회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메신저에서의 화상회의(Zoom) 연동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진행자(관리자) : Zoom 프로그램 설치 > Zoom 로그인(또는 회원가입) > Zoom 연동 서비스 이용 동의
2. 회의 참여자 : 대화방에 입력된 URL 클릭 > Zoom Meetings 열기 > 이름 입력 > '컴퓨터 오디오로 참가' 클릭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daouoffice.com/cloud_guide/etc/zoom.pdf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