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가 관리자페이지(SiteAdmin)에서 직접 [메일그룹 개별 설정] 에서 보내는 메일 주소를 추가하거나,
사용자가 [메일환경설정] 에서 보내는 메일 주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관리자가 직접 보내는 메일 주소 설정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조직 관리 ▶ 멤버통합관리 ▶ 사용자 선택 ▷ 메일그룹 확인 ▷ 메일그룹 개별설정 ▷
보내는 메일 주소 추가 : '그룹 설정에 따름(사용)' 확인
※ 보내는 메일 주소 추가 : '그룹 설정에 따름(사용안함)'으로 되어 있을 시 좌측의 사용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② 보내는 사람 이름 입력 ▷ 가상 도메인 이메일 주소 선택 ▷ 추가 ▷ 저장
■ 설정하기 (사용자)
<사용자가 직접 보내는 메일 주소 설정 방법>
- 메일환경설정 ▶ 기본환경 ▷ 메일 쓰기 설정 ▷ 보내는 메일 주소 설정 ▷ 보내는 사람 이름 입력 ▷
사용자 별 가상도메인 선택 ▷ 추가 ▷ 저장
※ 사용자가 직접 보내는 메일 주소를 추가할 때에도 관리자페이지의 메일그룹 개별설정에서
보내는 메일 주소 추가 옵션이 '그룹 설정에 따름(사용)' 혹은 '사용'에 체크되어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