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아래와 같이 로그 파일을 추출 후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여 온라인 문의(1:1 문의하기)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문의건은 현상에 따라 분석되는데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능
<PC메신저 오류 관련 온라인 문의 등록 시 필요 정보>
- 로그 파일
- 현상발생 사용자 아이디 및 발생시각
- 재현절차
- 모든 PC에서발생하는지 여부
- OS 정보
- 오류 캡쳐 화면
■ 설정하기 (사용자)
<PC메신저 오류 관련 온라인 문의 접수 방법>
① 현상 재현 후 C:\Users%USER_NAME%\AppData\Roaming%MESSENGER_NAME%\log.log 파일 확인
※ 해당 폴더가 보이지 않을 경우 상단의 보기 ▷ 표시/숨기기에서 '숨긴 항목'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② 그룹웨어 우측 상단의 채널 아이콘 클릭 ▷ 고객케어 라운지 이동
③ 1:1 문의하기 버튼 클릭
④ 모바일 및 메신저 관련 문의 클릭
⑤ 필요정보 입력
⑥ 로그 파일 첨부 ▷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