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개요
다 점포 업태 소매 점포에서 점포 입력을 관리하는 앱입니다. 매장에 재고가없는 제품을 주문 / 준비하여 매장에 입하, 검품을 거쳐 고객에게 전달하기까지의 과정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입고 후 고객의 연락 내역도 함께 관리 할 수있어 정보 공유 누출을 방지합니다.
2. 주요 화면
- 상세 내역에 고객의 정보와 주문 구분별로 등록할 수 있고, 옵션 버튼을 이용하여 입하 연락 이력을 누적으로 추가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상태별, 월별, 구분별, 입금 상황별, 검품 상황별의 현황에 대해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고, 프로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태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앱 적용 방법
하단의 "매장의 고객 주 관리 .dw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앱을 수동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수동 등록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샘플 앱 적용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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